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- Xeon #E5-2680
- Laptop #CPUID
- ITOP40
- Linux #VirtualBox
- ESP32 #Arduino
- 다이슨 #배터리
- Callaway #Mavrik #Epic Flash
- fat32 #rufus
- Arduino #Wall Plotter
- Tarantula #3D 프린터
- Java #MacBook #macOS
- CM-EF-NEX
- VirtualBox #VMware
- Oh My Zsh #macOS
- 피코프레소 #ITOP40
- 매크로렌즈 #리버스링
- Dell #Latitude #BIOS
- k6 #피코프레소
- x99 itx/ac
- Arduino #PlatformIO #macOS
- razer #deathadder #viper #g102
- centos7 #yum update #/boot
- Octave #homebrew #macOS
- XTU #Virtual Machine System
- cycloidal #rv reducer
- TensorFlow #Python #pip
- egpu #aorus gaming box #gtx1070 #tb3
- VMware #Shared Folder
- macro lens #EF #FD
- VNC #Firewall #CenOS7 #VMware
- Today
- Total
얕고 넓게
[Godot] Android Export @Windows10 본문
0. Reference
https://docs.godotengine.org/ko/stable/getting_started/workflow/export/exporting_for_android.html
Android로 내보내기 — Godot Engine (stable) 문서 (한국어)
Android로 내보내려면 Godot를 컴파일하는 것보다 요구사항이 적습니다. 다음 단계는 SDK와 엔진을 설정하는데 필요한 것에 대해 설명합니다. debug.keystore 만들기 Android는 기기에 설치하고 출시하지 �
docs.godotengine.org
1. install abd
https://developer.android.com/studio/releases/platform-tools
SDK 플랫폼 도구 출시 노트 | Android 개발자 | Android Developers
Android SDK 플랫폼 도구는 Android SDK의 구성요소입니다.
developer.android.com
add Env. variables
ANDROID_PLATFORM_TOOLS
add Path
%ANDROID_PLATFORM_TOOLS%\
2. install Android SDK
https://developer.android.com/studio/
Download Android Studio and SDK tools | Android 스튜디오
developer.android.com
3. Install OpenJDK 8
https://adoptopenjdk.net/index.html?variant=openjdk8&jvmVariant=hotspot
AdoptOpenJDK
AdoptOpenJDK provides prebuilt OpenJDK binaries from a fully open source set of build scripts and infrastructure. Supported platforms include Linux, macOS, Windows, ARM, Solaris, and AIX.
adoptopenjdk.net
4. make debug.keystore (using keytool in OpenJDK)
@command prompt
keytool -keyalg RSA -genkeypair -alias androiddebugkey -keypass android -keystore debug.keystore -storepass android -dname "CN=Android Debug,O=Android,C=US" -validity 9999 -deststoretype pkcs12
5. Setup Godot
Menu -> Editor Settings -> General -> Export -> Android
set path: adb, Jarsigner, debug.keystore
'IT > Ga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Wii] Trauma Team: 의학 용어 정리 (1) | 2024.03.04 |
---|---|
[Wii] ROM list (1) | 2024.03.04 |